씨엔블루 화보 공개 '더 잘생겨졌어'

2014. 2. 4. 09:0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씨엔블루의 화보가 공개됐다.

씨엔블루는 최근 한 잡지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는 씨엔블루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에 설레는 남자의 떨리는 감성을 담았다.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은 나란히 서 있고 정용화는 옆으로 누워 나머지 세 멤버의 손에 들려 있는 포즈를 취했다. 이들은 블루 컬러의 턱시도에 보타이를 매치한 패션에 진지한 표정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씨엔블루 멤버 4명은 개성이 돋보이는 연애관과 컴백 심경을 전했다.

정용화는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여자 친구한테 장난을 많이 치는 편"이라고 답했고 이종현은 "무심하지만 내가 해줄 수 있는 영역 안에서 다른 걸 챙겨준다"고 말했다. 또한 강민혁은 "밀당(밀고 당기기)을 잘 못해 좋아하면 앞만 보고 달려간다"고 하는가 하면 이정신은 "죽도록 누굴 좋아해 본 적은 없지만 정말 필요한 사람을 위해 내 사랑을 아껴두고 있다"며 연애관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씨엔블루 화보에 누리꾼들은 "씨엔블루 화보 멋있어" "씨엔블루 화보 더 잘생겨졌네" "씨엔블루 화보 빨리 캠백했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엔블루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더스타'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