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베이직, 소녀에서 힙합 여전사로.. '삐까뻔쩍' 티저 공개
2014. 2. 4. 07:49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5인조 힙합 걸그룹 GP BASIC(지피베이직)의 일곱번째 싱글 '삐까뻔쩍'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피베이직은 4일 신곡 '삐까뻔쩍'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데뷔 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어린 소녀들에서 성숙해진 힙합 여전사들로 돌아온 지피베이직은 신곡 '삐까뻔쩍'의 티저 영상에서 80년대 교복을 입고 진지한 분위기의 안무와 랩인트로로 눈길을 끌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짤막하게 들리는 지피베이직의 '삐까뻔쩍'은 요즘 유행하는 '트랩힙합'이라는 장르로 알려졌다.
소속사 주)제이시한인터내셔날 측은 "멤버들이 2년동안 혹독한 연습을 통해 성숙해진만큼 지피베이직의 달라진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힙합으로 중무장한 5인조 걸그룹 지피베이직의 신곡 '삐까뻔쩍'은 오는 5일 2차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지피베이직 ⓒ 주)제이시한인터내셔날 제공]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방서 무득점 패배..맨시티, 아구에로 공백 '절감'
- '안녕하세요' 개콘 특집 통했다 '월요 예능 1위'
- [조영준의 피겨 인사이드] 러시아, 김연아에게 '약속의 땅' or '적지'?
- '힐링캠프' 강신주, 시청자들과 함께한 강연.. '시청률 하락'
- '총리와 나' 윤아의 이별 통보에도 '시청률 하락'
- '나는 솔로' 22기 옥순♥경수, 깜짝 혼인신고 전말…"남편 개인적으로 힘든 일 있어" [전문]
- 지드래곤, 마약 누명 심경 최초 고백 "경찰 조사 프로? 오해 풀었다" [엑's 이슈]
- 황정음 父, 딸 이혼 예감했었다 "사람 속 몰라…재혼? 절대 반대" (솔로라서)[전일야화]
- '당분간 자숙 선언' 이수지, 눈물로 결심했다..."허위사실 고소" (핫이슈지)
- '아빠' 홍상수, 깔끔 비주얼로 칸 영화제 참석…♥김민희·누드 드레스 없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