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씨엔블루, 블루슈트 완벽 소화 '모델포스 물씬'

정시내 2014. 2. 3.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씨엔블루. 사진-더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씨엔블루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씨엔블루는 최근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THE STAR(더스타)'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씨엔블루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에 설레는 남자의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은 캐주얼 룩부터 턱시도 룩까지 다양한 블루 컬러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한 파란색 꽃을 소품으로 활용한 포즈와 감성적인 표정 연기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용화는 실제 연애 스타일에 대해 "여자친구한테 장난을 많이 치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종현은 "무심하지만 내가 해줄 수 있는 영역 안에서 다른 걸 챙겨준다"고 말했다. 또 "밀당을 잘 못해 좋아하면 앞만 보고 달려간다"는 강민혁과 "죽도록 누굴 좋아해 본 적은 없지만 정말 필요한 사람을 위해 내 사랑을 아껴두고 있다"는 이정신은 막내다운 순수한 답변을 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화보와 인터뷰는 지난달 27일 발간된 'THE STAR(더스타)'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