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범주, 새 앨범 'Game Over' 제작 스토리 공개

김성한기자 2014. 1. 27.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신곡 '게임오버' 공개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슈퍼스타K 4'를 통해 대중의 인정을 받은 가수이며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계범주가 2월 4일 컴백을 앞두고 '게임 오버'의 제작 스토리를 공개 했다.

지난 26일 계범주의 새 앨범의 제작 스토리가 담긴 '계범주의 세번째 Vlog' 가 소속사 PJR Entertainment의 공식 유투브 채널 (www.youtube.com/PJREntertainment)을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계범주는 "'게임오버'를 지난 앨범보다 한층 더 성장되었지만 더 심플한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작업을 했다" 면서 신곡의 준비 과정을 전격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작업실에서 신곡 작업을 하는 과정이 여과 없이 담겨 '게임 오버'의 음원 일부를 공개 하였다.

'게임 오버' 제작 스토리 공개에 앞서 지난해 연말 2ne1, dok2, 빈지노와 같이 했던 크리스마스파티와 아티스트 계범주가 아닌 평범한 계범주의 평범한 일상도 함께 공개 했다.

계범주는 두번째 싱글 '게임 오버'에서도 다재 다능한 능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두번째 디지털 싱글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 했다. 이번 앨범은 대중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한 앨범인 만큼 무대에서의 특별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계범주의 두번째 싱글 '게임 오버'는 2월 4일 멜론, 엠넷, 벅스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성한기자 wing@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