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 이용자와 직접 만난다..'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진행

입력 2014.01.26. 08:33 수정 2014.01.26. 08:33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26일부터 2월 말까지 전국 소통 캠페인인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캠페인은 '유저들과의 교감과 소통'에 중점을 둔 겨울 시즌 '유앤아이(YOU & I)' 업데이트에 이어진 오프라인 이벤트로 26일 오후 12시부터 19시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제주 등 총 여섯 개 주요 도시를 돌며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다.

행사장에는 유저들이 메이플스토리에 바라는 점 등을 전화로 전달할 수 있도록 '소통 전화 부스'를 설치해 운영하며 100%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은월' 포토존 행사를 진행한다.

또 행사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뱃지' 등 아이템이 포함된 '너.목.들 선물 상자 쿠폰'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메이플 담요', '메이플 인형' 등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소통 게시판을 열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는다. 온라인으로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도 '너.목.들 선물 상자 쿠폰'과 메이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설 연휴를 앞두고 25일과 26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미리 받는 설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마일리지와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성된 '레벨업 지원 상자', '강화 지원 상자' 등을 지급한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