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총 맞은 것처럼, 팬더눈하고 노래 열창

2014. 1. 24. 0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현 총 맞은 것처럼.

'별그대' 전지현이 '총 맞은 것처럼'을 열창하며 제대로 망가졌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자신의 고백이 거절당하자 술에 취해 망가진 천송이(전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민준에게 사랑고백을 거절 당한 천송이는 집에 돌아와 눈물을 흘리며 잠에 들지 못했다.

이에 일어나 술을 먹기 시작했고, 다음날 자신이 한 행동을 드문드문 떠오르면서 충격에 빠졌다. 천송이는 '총 맞은 것처럼'을 열창하며 눈물을 흘렸고, 전화를 끊임없이 하는 등 헤어지고 나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했다.

이 뿐만 아니였다. 천송이는 도민준의 집에 찾아가 "내 구두 몰래 훔쳐갈 만큼 좋아하지 않았냐"고 울며불며 매달렸다.

모든 기억을 찾은 천송이는 화장이 번진 팬더눈으로 제 머리를 벽에 박으며 자학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