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술주정.."역대급 리얼 진상연기 대폭발" '공감 100%'

2014. 1. 23. 15: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노컷뉴스 온라인이슈팀]

배우 전지현이 리얼한 술주정 진상 연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1회에서는 천송이(전지현)가 도민준(김수현)에게 고백했지만 거절을 당해 술주정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천송이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집 거실에서 소주병을 들고 비틀거리며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을 열창하는가 하면 펑펑 울다가 갑자기 웃음을 터뜨리는 등 만취한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했다.

천송이는 이어 도민준이 전화를 받을 때까지 수십 통의 부재중 통화를 남겼다. 도민준이 전화를 받지 않자 문자 메시지로 화를 냈다가 사과를 하는 등 주사 연기를 실감 나게 그려냈다.

결국 천송이는 은색 구두를 들고 도민준의 집으로 찾아가 "네가 훔쳐간 내 구두. 좋아했잖아. 몰래 훔쳐갈 만큼. 이거 너 해. 우리 추억이 담긴 구두"라며 술주정을 부려 도민준을 당혹케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전지현 연기 정말 대박!", 실감나더라", "전지현 진상 연기 실감난다", "별그대 전지현 술주정 연기 최고", "전지현 연기 엄청 늘었네", "도민준의 타임스톱 키스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1회는 시청률 24.5%(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전지현 술주정(사진=SBS '별그대' 방송 화면)hksong2@cbs.co.kr

성룡 나르샤 인증샷..."너무나 진한 포옹" '이런 사이였어?'

성룡 "한국인 여자친구와 8년 사귀었다" '깜짝 고백'

문숙 "故 이만희 감독 남다른 느낌에 첫눈에 반했다" 고백

김지우 "남편 레이먼 킴, 전남친 TV에 나오면 한숨 쉰다" 고백

홍대광 홍종현 커플샷.."'답이 없었어' 훈훈한 뮤비 현장" '공개'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