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박시은 "드라마 첫 도전, 기분 좋은 경험"

2014. 1. 22.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나영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로 유명한 박시은이 어린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박시은은 22일 오후 서울 도곡동 EBS 스페이스공감에서 열린 EBS 16부작 '플루토 비밀 결사대'(연출 이호·극본 이유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극중 맡은 역할은 플루토 비밀 결사대의 수사를 방해하는 귀여운 악역"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진선미는 질투도 많고 잘난척도 한다. 버럭하는 성격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라며 "아빠(가수 박남정)와 함께 예능으로 인사드리다 처음으로 연기를 하게 됐다. 추운날씨에도 즐겁게 촬영했고 기분 좋은 경험이 됐다"고 말했다.

'플루토 비밀 결사대'는 제11회 황금도깨비상을 수상하고 70만 독자를 확보한 한정기 작가의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EBS가 2년여 만에 준비한 어린이 드라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도희가 카메오로 출연하고 주제곡을 직접 부르며, 이종혁이 우정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 명의 주인공(김지민, 홍태의, 윤찬영, 탕준상)이 마을과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을 어린이다운 발상과 추리력으로 풀어내가며 세상과 소통하고 성장해 나가는 추리 수사물로 어린이판 셜록 홈즈를 표방하고 있다.

한편, EBS '플루토 비밀 결사대'는 오는 2월 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