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블랙'의 섹시, 이쯤되면 사도마조히즘?

이재훈 2014. 1. 20. 21: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레인보우'의 섹시 유닛 '레인보우 블랙'이 베일을 벗었다.

레인보우 멤버 중 김재경(26)·고우리(26)·오승아(26)·조현영(23) 등 4인으로 구성된 레인보우블랙이 20일 오후 스페셜 앨범 쇼케이스에서 "진정성 있는 섹시함을 보여주겠다"고 별렀다.

2009년 EP 앨범 '가십 걸'로 데뷔한 레인보우는 2011년 발랄함을 앞세운 첫 번째 프로젝트 유닛 '레인보우 픽시(pixie)'를 선보인 바 있다.

레인보우블랙은 레인보우픽시가 보여주지 않은 관능적이고 품격 있는 섹시함을 위해 꾸린 프로젝트 팀이다.

타이틀곡 '차차(ChaCha)'는 작곡가 윤상·이스트포에이가 공동 작곡한 신나는 레트로풍 디스코 댄스다.

'걸스데이' '달샤벳' 등 걸그룹 섹시 대전이 한창인 상황이다. 이들은 "멤버들의 평균연령이 타 걸그룹보다 높다"면서 "그래서 댄스와 퍼포먼스에 진정성이 묻어있다"며 차별화된 지점을 제시했다.

평균 나이는 만 25.25세로 스무살을 갓 넘긴 다른 걸그룹에 비해 많은 편이다.

핫팬츠를 입고 앉아 왼쪽 다리를 머리 위로 드는 등 과감한 퍼포먼스가 많다. 고우리는 "사실 (귀엽고 발랄한) '선샤인'이나 '텔미 텔미' 등을 불렀을 때가 조금 더 부담스러웠다"면서 "이번 콘셉트가 우리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웃었다.무엇보다 섹시함을 위해 몸매 관리에도 신경 썼다. 조현영은 "섹시하게 보이기 위해 운동을 많이 한 편"이라면서 "주로 허벅지와 허리, 복근 등을 운동했다"고 말했다.

섹시함을 내세웠지만, 음악적인 면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조현영은 "타이틀곡 뿐 아니라 앨범 수록곡도 좋다"면서 "노래도 많이 들어달라"고 청했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역시 섹시함으로 점철됐다. 멤버들이 코르셋, 가터벨트 등을 착용하고 양 손에 채찍을 든 채 허리를 돌리며 '채찍춤'도 춘다.

미디어 쇼케이스 이후 오후 8시30분부터 열린 팬 대상 쇼케이스는 온라인 사이트 유스트림을 통해 생중계됐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