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블랙, 신곡 '차차' 뮤비서 '쇼걸' 변신

이정아 기자 2014. 1. 20.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l 이정아 기자]레인보우 블랙이 베일을 벗는다.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4인조 유닛 레인보우 블랙(Rainbow BLAXX)이 20일 정오 신곡 '차차'(ChaCh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인기 정상의 '쇼걸'로 변신한 레인보우 블랙의 비밀스러운 백스테이지 모습이 배경으로 담겨있다.

동화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재해석한 이 뮤직비디오는 인기 쇼걸인 레인보우 블랙이 사실은 달콤한 것을 먹고 예뻐질수록 보석을 토해낸다는 엉뚱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기에 코르셋, 가터벨트 등 아찔한 스타일링과 양 손에 채찍을 들고 허리를 연속적으로 돌리는 '채찍춤'까지 파격적인 섹시 포인트들을 더해 1월 '섹시 여그룹 종결'에 나선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아트디렉터 팀 디지페디(DIGIPEDI)가 맡았다.

신곡 '차차'는 윤상, 이스트포에이(East4a)가 공동 작곡한 신나는 레트로풍 디스코 댄스곡으로 은근하게 도발하는 당당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0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고 발칙한 변신에 나서는 레인보우 블랙이 과연 음악 팬들에게 어떠한 자극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 블랙은 신곡 '차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이달의 발견 쇼'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 쇼케이스는 오후 8시 30분부터 온라인 생중계 사이트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레인보우 블랙 고우리, 19금 '최면 유도' 섹시 각선미

레인보우 블랙, 15~19세 등급선택형 '앨범 재킷' 영상 공개

'더쇼' 레인보우 블랙, 뮤비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윤상-김이나-디지페디, 레인보우 블랙 위해 뭉쳤다

레인보우 블랙, 초근접 '유혹 먹방'...도발적 입술 클로즈업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