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주, 한희준과 키스 퍼포먼스 벌여 "탑과 이효리냐?"

조선닷컴 2014. 1. 19. 2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SBS 'K팝스타'에서 남영주는 한희준과 파격 섹시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남영주와 한희준은 김태우와 린의 듀엣곡을 선정해 노래를 부르다가 키스까지 했다.

한편 'K팝스타3'에 출연 중인 남영주가 과거 가수 '램'으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남영주는 과거 가수 '램'으로 2011년 7월 싱글 앨범 'The Calling'으로 데뷔해, 총 4장의 싱글앨범을 발표한 이력이 공개되기도 했다.

K팝스타 남영주는 박화요비의 애절한 발라드인 '이런 밤'을 불러 양현석으로부터 "기존 가수보다 더 잘한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남영주는 유희열로부터는 "다른 실력파 여가수들에 견줄만하지만 인상적인 한 방이 없다"는 평을 들었다.

남영주 램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영주 램 목소리가 비슷하더라니", "남영주 램 대박이다", "남영주 램이라니 반칙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