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한희준-남영주, 키스 퍼포먼스 '깜짝'

2014. 1. 19. 1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K팝스타3' 한희준과 남영주가 달콤한 듀엣무대로 극찬 받았다.

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에서는 팀미션 파이널 매치가 전파를 탔다. 이날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한희준과 '허스키 보이스'의 남영주는 '내가 야! 하면 넌 예'를 선곡해 무대를 펼쳤다.

무대에 앞서 한희준은 남영주에 대해 "무대를 보고 안아주고 싶은 매력이 있었는데 막상 만나보니 완전 털털하더라. 나를 들었다 놨다 했다. 반전 매력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한희준과 남영주는 무대 위에서 눈빛을 맞추며 손을 잡아 끌어당기는 등 연인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박진영은 "한희준은 발성을 바꿔, 한달 사이에 거의 완성해냈다. 남영주의 목소리는 정말 무서울 정도다. 역시 날라리들이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양현석은 "둘이 너무 붙어서 부르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잘했다"고 놀라워했고, 유희열은 "한희준의 이번 무대 감정은 진짜였던 거 같다"고 평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1박2일' 수지 닮은꼴 이슬기 작가 "정준영 착각할 정도" 깜짝AOA 핫바디 혜정, 관능 샤워씬 공개출시 1주만에 10만 회원 돌파, 캐시백SNS 와운더리(woundary)차세대 SNC서비스 선도레이디 빅토리아 허비, 전신 시스루 의상…시상식 '발칵''발롱도르' 페르난다 리마, "노출자제" 월드컵때 사진보니…재경 짬뽕 시식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폭풍 흡입"'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West Sea still vulnerable to N.K. attack인천 '에어바운스' 부상 9세 어린이 결국 사망외부인이 고대에 '김치녀 대자보'를?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