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박지윤·성대현, 설특집 '엄마를 부탁해' MC 발탁

2014. 1. 13.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영진 기자] 방송인 박지윤, 개그맨 김준현, 가수 성대현이 KBS 2TV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엄마를 부탁해' MC로 발탁됐다.

세 사람은 설 연휴 기간에 방송될 예정인 '엄마를 부탁해' 진행자로 나선다. '엄마를 부탁해'는 총 2부작으로 구성되며, 산부인과 전문의 류지원도 MC로 함께 한다.

특히 성대현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MC에 도전할 예정. 올해로 결혼 10년 차를 맞이하는 배테랑 아빠 성대현은 자녀를 준비하는 초보 엄마 아빠 스타들에게 경험자로서의 현실감 넘치는 조언과 충고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김준현, 현재 임신 중인 박지윤이 가세, 탄탄한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엄마를 부탁해'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모들의 일상생활을 지켜보며 아이의 탄생과 그 기대감을 담아낼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 강원래-김송 부부, 김현철 부부, 최은경 부부, 여현수-정하윤 부부, 송호범-백승혜 부부가 출연한다.

plokm02@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