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신 영웅 '은월' 뜨자마자 관심집중

이상은 기자 입력 2014.01.02. 15:26 수정 2014.01.02. 17:45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게임 아이템 및 푸짐한 경품 지급하는 '은월 육성 이벤트' 등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겨울 시즌 유앤아이(YOU & I) 2차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여섯 번째 영웅 '은월'을 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은월'은 숨겨져 있던 여섯 번째 영웅으로, 정령의 힘을 이용한 화려한 스킬을 사용해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한다. 빠른 이동 스킬과 공격 스킬을 연계해 보다 스타일리쉬한 공격을 펼치고, 사방의 적을 모아 연타 스킬을 이용해 한 번에 막대한 피해를 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동양의 문화를 가진 '뾰족귀 여우 마을'이 처음 등장한다. '뾰족귀 여우 마을'은 '메이플스토리' 최초의 곡선 지형을 적용해 유저가 숲 속을 엿보는 듯한 화면 구성으로 색다른 재미를 준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은월 육성 이벤트'로 150레벨 등 달성시 '잊혀진 영웅의 반지' 등 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미니, 모니터, 키보드 등 경품을 지급한다. 또 4일 오후 2시 30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뾰족귀 모자', '뽀족 꼬리 망토' 등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유앤아이(YOU & I) 2차 잊혀진 영웅 '은월'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