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티브이데일리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신규캐릭터 '은월' 공개

김현경 기자 입력 2014.01.02. 11:51 수정 2014.01.02. 11:51 댓글 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메이플스토리 은월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신규캐릭터 '은월'을 공개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시즌 유앤아이 2차 업데이트에서 여섯 번째 영웅 '은월'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2013년 12월 19일 마일리지 샵과 각종 비용완화 등이 적용된 무료화 혜택에 이은 두 번째 업데이트다.

신규 캐릭터 '은월'은 정령의 힘을 이용한 화려한 스킬을 사용해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며, 빠른 이동 스킬과 공격 스킬을 연계를 통해 한 번에 막대한 피해를 가할 수 있다.

이와 함게 메이플스토리 내 최초 동물 종족인 이나마 족이 등장한다. 여우 습성을 지닌 이 종족의 랑이란 캐릭터는 은월의 조력자로 활약하며, 이들의 마을인 '뾰족귀 여우 마을'이 추가돼 게이머가 숲 속을 엿보는 듯한 독특한 화면 구성이 제공된다.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규 캐릭터 은월, 귀엽게 생겼다" "당장 메이플하러 달려가야지" "은월과 함께 새해를 시작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겨울 시즌 유앤아이 업데이트는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신개념 던전이 도입되는 다음 업데이트는 오는 16일 적용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메이플스토리]

| 메이플스토리| 은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