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민-노현정-한석준까지, KBS 29기 아나운서 '덩달아 화제'

2014. 1. 2.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보민 노현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아나운서 김보민이 지역 근무 시절 동기 노현정과의 차별대우를 털어놓은 뒤 KBS 29기 아나운서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보민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맘마미아'에 출연해 '2014년 한살 더 먹은 내 딸 핀다vs진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보민은 동기였던 노현정의 이야기를 꺼내놓으며 "입사 당시 동기들 중 가장 돋보이는 사람은 노현정 아나운서였다. 방송을 할수록 차별이 느껴졌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보민과 노현정은 지난 2003년 KBS 29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동기사이다. 이들과 같이 입사한 이들로는 얼마 전 김미진 아나운서와의 이혼 사실이 알려진 한석준 아나운서를 비롯해 이광용, 백승주, 김윤지, 이상호, 박현선, 위서현, 이승연, 박사임 아나운서가 있다.

김보민의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보민하고 노현정이 동기였구나", "KBS 29기 아나운서들 많네", "한석준 아나운서도 김보민 아나운서와 동기였군", "김보민 폭풍눈물에 깜짝 놀랐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며 관심을 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보민, 노현정, 한석준 ⓒ KBS 제공, 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 포토] 섹시 치어리더 닷컴 보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