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요대제전' 블락비, 무대 위 자유로운 힙합돌 '베리 굿'

조해진 기자 2013. 12. 31. 2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가요대제전 블락비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블락비가 힙합 정신으로 무장해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2013 MBC 가요대제전'이 정준하, 김성주, 노홍철, 클라라, 박형식의 진행으로 31일 오후 MBC 일산드림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금은 K팝 시대'를 주제로 펼쳐졌다.

블락비는 파워풀한 래핑을 앞세워 올해 히트곡인 '베리 굿(Very Good)'으로 장내 분위기를 후끈달아올렸다.

형광색으로 포인트를 준 옷은 화려함을 더하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이들은 넓은 무대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힙합돌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날 '2013 MBC 가요대제전'에는 태진아, 설운도, 인순이, 이적, 타이거JK-윤미래, 이효리, 임창정 등 쟁쟁한 선배가수들이 총출동해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펼친다.

또한 에일리, 씨스타, 비스트 등 올해를 빛낸 38팀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MBC가요대제전

| 블락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