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기대상 이정진, '보타이로 멋냈어요~' [MBN포토]

2013. 12. 30. 2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드라마의 축제의 장 '2013 MBC 연기대상'이 30일 저녁 서울 여의도 MBC에서 열렸다.

이날 '2013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행사에 참석한 연기자 이정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연기대상'은 최우수상과 우수상은 미니시리즈, 특별기획, 연속극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한다. 올해 최우수상의 후보는 자동으로 대상 후보로 선정된다.

남자 미니시리즈 부문에 오른 최우수상 후보는 권상우(메디컬탑팀), 송승헌(남자가 사랑할 때), 이승기(구가의 서)가 후보에 올랐다. 남자 특별기획 부문은 김재원(스캔들), 조재현(스캔들), 주진모(기황후)가 격돌하며 연속극 부문은 김주혁(구암 허준), 이재룡(제왕의 딸, 수백향), 이정진(백년의 유산)이 이름을 올렸다.

여자 미니시리즈 부문은 고현정(여왕의 교실), 배수지(구가의 서), 정려원(메디컬탑팀), 최강희(7급공무원)가 선정됐으며, 여자 특별기획 부문은 문근영(불의 여신 정이), 신은경(스캔들), 하지원(기황후)이 주인공이 됐다. 여자 연속극 부문은 박원숙(백년의 유산), 유진(백년의 유산), 하희라(잘났어 정말), 한지혜(금나와라 뚝딱)가 후보에 올랐다.

이 외에 우수상 후보에는 배우 이준기(투윅스), 주원(7급 공무원) 주지훈(메디컬 탑팀) 박상민(스캔들), 이상윤(불의 여신 정이) 정일우(황금무지개) 지창욱(기황후) 남궁민(구암허준), 연정훈(금 나와라 뚝딱) 조현재(스캔들) 진태현(내 손을 잡아) 김소연, 박하선(투윅스), 신세경(남자가 사랑할 때) 이연희(미스코리아) 김규리, 조윤희(스캔들) 유이(황금무지개) 박시은(내 손을 잡아) 서우-서현진(제왕의 딸, 수백향) 홍수현(사랑해서 남주나)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승기와 한지혜가 MC로 나서는 '연기대상'은 서울 여의도 MBC에서 오후 8시 4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BN스타(서울)=이현지 기자 summerhill@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백년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신다면 '가업승계 컨설팅'을 신청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