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동아

신개념 게임방송, '메이플쑈 리턴즈' 26일 생방송 된다

김한준 입력 2013.12.27. 10:39 수정 2013.12.27. 10:39 댓글 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게이머들과 함께 즐기는 신개념 게임방송 '메이플쑈 리턴즈' 2회 방송이 금일(26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실시된다고 밝혔다.

'메이플쑈 리턴즈'는 지난 여름 처음으로 방송되어 '메이플스토리'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신개념 게임방송 '메이플쑈'의 후속 방송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유앤아이(U & I)' 겨울 업데이트 시기에 맞춰 공개됐다.

'본격 버라이어티 날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기획된 '메이플쑈 리턴즈'는 MC 이신애를 비롯해 아프리카TV에서 인기 BJ로 활동 중인 '팡이요', '세글자', '대정령', '머독'이 출연하며, 기존 게임 방송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12월 19일 처음 방영된 '메이플쑈 리턴즈' 첫회를 보기 위해 아프리카TV의 각 채널에 동시 접속한 게이머 수가 2만 8천여명을 기록하고, 누적 시청자 수는 30만 명을 넘었다. 또 방영 내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메이플쑈 리턴즈'는 지난 19일 오프닝 방송을 시작으로 26일, 내년 1월 9일, 1월 23일 오후 8시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총 네 차례 방영된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쑈 리턴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김한준 기자 < endoflife81@gamedonga.co.kr >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