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MBC 가요대제전'서 콜라보레이션 무대 펼쳐
[SBS E! 연예뉴스팀]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환상적인 호흡 기대'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이효리가 2013 MBC 가요대제전에서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고 전해져 화제다.
24일 오후 한 방송 관계자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효리 씨와 타이거JK, 윤미래 부부가 MBC 가요대제전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면서 "세 가수들의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유고걸(U-GO-Girl)' 등을 새롭게 편곡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특히 대한민국 대표 섹시 가수 이효리와 힙합 부부 타이거JK와 윤미래의 만남에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무대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와우 완전 기대"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힙합무대~예~"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대박이네"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씨엘에 이어 이젠 타이거jk 윤미래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OSEN)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 제시카 크리스마스 인증샷 '대형 트리' 한아름 안고 청순 미소~
▶ 고아라 얼굴 크기 '곧 소멸될 것 같은 크기' 유연석 손보다 작아!
▶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오디션 제의 왔다' 과연 누가 쇼에 설까?
▶ 60대 얼굴 소녀 '온화한 할머니 아니었어?' 남편이 폭로한 사진!
▶ 세계 최대 성탄 트리 '도로'에 어린이들이 만든 10m 트리 '대단해'!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