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파경 '김미진과 결혼 7년만에 결국..' 안타까워

연예뉴스팀 기자 2013. 12. 22. 2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팀] 한석준 파경 '김미진과 결혼 7년만에 결국...' 안타까워

한석준 파경

아나운서 한석준 파경 소식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22일 한 매체는 한석준 김미진 커플이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은 별거한지 꽤 오래됐으며 재산 분할 등에 대한 이야기도 모두 마쳤다. 자녀가 없어 양육권을 다툴 일도 없다. 곧 두 사람이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21일 한석준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잠시 떠나는 여행. 평안을 찾고 나를 다시 찾고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겨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지난 2003년 KBS 29기 공채로 입사해 KBS 긴판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김미진 전 한국경제TV 아나운서는 최근 프리 선언을 하고 프리랜서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석준 파경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석준 파경 어쩌다 이런 일이", "한석준 파경 안타깝네요", "한석준 파경 헤어지는 사람들도 많고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도 많은 해 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석준 파경, 사진=김미진 미니홈피)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김민율 영어실력, 자신있게 '더 피쉬'... 형들 보다 낫네

지하철에서 만난 여우 '나도 나이 먹을만큼 먹었어' 노약자석에 '턱'

7천만원 레고 자동차 '장난감 확대 버전' 그런데 가격이 엄청나네

정준영 돌발 발언 '라면 걸고 프콘이형 야외취침 침낭까지 걸게요' 폭소

양현석 Open Arms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그건...' 흑역사 '눈길'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