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험전 내일 개관

2013. 12. 19. 1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권영전 기자 = 초등학생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체험전이 열린다.

넥슨은 재미와 교육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전 '플레이 메이플스토리'를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20일 개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체험전은 내년 2월 9일까지 약 석달동안 열릴 예정이다.

전시 공간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황구, 숲, 암벽, 지혜의 성 등을 콘셉트로 해 꾸몄다.

어린이들이 체험 공간에서 밧줄, 그물, 암벽타기 등 단계별 임무를 수행하면서 역동적인 신체활동을 경험하고 사고력·집중력·관찰력 등 교육적 효과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관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은 자녀를 동반한 부모에게, 이후 매주 월요일에는 자녀 동반 어머니에게 무료 입장 헤택을 준다.

또 메이플스토리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2003년에 태어난 어린이에게는 주중 30%, 주말 1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준다.

체험전 이용요금은 소인 1만5천원, 대인 1만2천원, 단체 9천원(1인당)이다.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comma@yna.co.kr

<신년특집> ① 격전 예고된 갑오 정국 `예측 불허'
<'일본이 열광하다'…오사카 달군 김재중의 록사운드>
美연준, 양적완화 100억달러 축소…초저금리 유지(종합2보)
"추신수, 양키스의 7년 1천474억원 제안 거절"
민주, 의총서 공천제도 개혁안 논의

▶연합뉴스앱

▶인터랙티브뉴스

▶화보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