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럴드경제

조이시티,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3.12.17. 14:52 수정 2013.12.17. 14:52 댓글 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했다.

산타 모자를 쓴 크리스마스 한정 몬스터 '산타 킹슬라임'과 '산타 발록'을 추가했으며, 루돌프 뿔이 달린 신규 건물 '산타 선물가게'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총 6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따뜻한 겨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슈퍼 레전드리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S급 입주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마을에 축제를 5회 이상 개최한 유저에게 매일 '5리프(게임캐시)'씩을 지급한다.

'산타 킹슬라임'과 '산타 발록' 몬스터를 모두 영입한 유저에게는 최대 '20리프(게임캐시)'와 '진화석' 100개를 선물로 제공하고, '스노우맨'과 '주니어산타', '루돌프' 몬스터를 모두 영입한 유저에게는 'X-MAS 선물가게' 건물과 '30리프(게임캐시)', 300% 경험치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마을 곳곳에 산타 모자를 쓴 몬스터가 돌아다니는 모습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내는 데 안성맞춤인 것 같다"며,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과 몬스터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mv.m.nestnes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