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감사드립니다" 투개월 김예림 팬사인회 개최

뉴스엔 2013. 12. 13.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예림이 서울과 대구에서 직접 팬들을 직접 만난다.

김예림은 11월 중순 발매된 정규 1집 앨범 '굿바이 20 (Goodbye 20)' 발매 기념으로, 오는 12월 15일 일요일 팬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오후 1시에는 대구 영풍문고에서, 오후 5시 30분에는 서울 센트럴시티 반디앤루니스에서 진행된다.

올 여름 솔로로 데뷔한 김예림은 데뷔곡 '올라잇(All Right)'을 비롯해, '레인(Rain)', '보이스(Voice)', '굿바이 20(Goodbye 20)'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음악성과 인기를 모두 잡은 신인으로 평가 받았다.

최근에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행복한 나를'과 이승환과의 듀엣곡 '비누', 미스틱89 시즌송 '크리스마스 소원' 등을 연이어 발표하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 조배현 본부장은"데뷔 첫 해에 기대 이상으로 김예림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에게 대단히 감사드린다. 그 마음을 팬들에게 직접 전하기 위해 이렇게 팬 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서울과 대구 모두, 12월 11일부터 선착순으로 김예림의 정규 1집 '굿바이 20 (Goodbye 20)'를 구입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17일 오후 9시 네이버 뮤직에서 생중계하는 미니 콘서트 미스틱89의 '눈 오는 밤'에 미스틱89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사진=미스틱89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성매매 알선 브로커-女배우들 실명 밝혀질까..파문 상상초월 국보급 글래머 전효성 속옷화보 '너무 풍만해 못가린 가슴'[포토엔] 女승무원 13명 누드캘린더 '올해도 벗었다' 화끈한 단체화보 여성들 감금,고문한 50대男 '전기충격기까지 동원' 공포의 5시간 우울증이 앗아간 목숨, 故김지훈 자살로 생 마감(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