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현승민, '다우더'서 구혜선 어린시절 역에 캐스팅

2013. 12. 13.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여수정 기자] 아역배우 현승민이 영화 '다우더'(감독 구혜선․제작 예스프로덕션)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13일 '다우더'의 제작사 예스프로덕션에 따르며너 현승민은 '다우더'에서 구혜선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는 어린 산이 역에 캐스팅됐다. 현재 촬영 막바지에 들었다.

특히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현승민은 촬영 중 작은 부상에도 투혼을 발휘해 연기에 매진 중이다.

'다우더'는 배우 구혜선의 세 번째 장편 연출작으로 강압적인 체벌을 하는 엄마와 고통 받는 어린 딸의 갈등을 다룬 심리극이자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은 영화를 표방한다.

앞서 KBS2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오빠와 미운 오리'에 주연인 은수 역을 맡았던 현승민은 당시 부산 사투리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끈바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백년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신다면 '가업승계 컨설팅'을 신청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