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결혼 "8년사귄 일반인 여친위해 비공개 예식"

뉴스엔 2013. 12. 5. 15: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동하가 결혼한다.

부활 정동하 측 관계자는 12월 5일 뉴스엔에 "정동하가 8년간 사귄 연인과 내년 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만나온 만큼 신중한 선택을 했으리라 믿는다. 앞으로 같은 길을 걸어갈 두 사람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동하는 예비 신부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결혼식을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다.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 및 장소를 알리는 것도 조심스러워하고 있다고. 이로써 정동하는 대학교 시절 처음 만난 첫사랑과 지난 8년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한편 정동하는 2005년 부활 보컬로 합류, 빼어난 가창력으로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女모델 오토바이 29금 격렬 스킨십 '손이 대체 어디로' 글래머가수 리타 '수위조절 불가 베드신' 성인소설 원작 영화출연 이파니 초미니 지퍼드레스 자태 '몸매는 확실히 문근영 압도'[포토엔] 최민수 "합의금 3억원, 전신마취 수술만 10번" [어제TV]'짝' 의사남-변호사녀 역대 가장 황당한 만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