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아영 '백년의신부' 캐스팅, 이홍기 사랑방훼꾼 된다

뉴스엔 2013. 12. 5.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장아영이 '백년의신부'에 캐스팅됐다.2014년 2월 방송 예정인 TV조선 '백년의 신부'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태양그룹 저주를 둘러싼 계략과 음모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사랑이 동화처럼 그려지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백년의 신부'에서 장아영이 맡은 이루미 역은 타고난 외모에 명문대를 수석 졸업한 전통 명문가의 딸로 극중 태양그룹 장자 강주(이홍기)를 차지하기 위해 이경(양진성)과 연적 관계를 형성하며, 두 사람의 방해꾼 역할을 톡톡히 선보일 예정이다.장아영은 2005년 방송된 SBS '봄날'에서 고현정 아역으로 데뷔, 성장드라마 '반올림', '아가씨를 부탁해', '장난스런 KISS', '보스를 지켜라'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끈 유망주다.

한편, 장아영을 비롯 이홍기, 양진성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는 오는 2014년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나래 nalea@

최민수 "합의금 3억원, 전신마취 수술만 10번" 女모델 오토바이 29금 격렬 스킨십 '손이 대체 어디로' 글래머가수 리타 '수위조절 불가 베드신' 성인소설 원작 영화출연 [어제TV]'짝' 의사남-변호사녀 역대 가장 황당한 만남 '한밤' 한혜진 "기성용에 생활비 타서 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