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 '나눔이 행복입니다' 출연..음악 치료 사연 공개

2013. 12. 4. 1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4일 KBS 1TV 특별생방송 '나눔이 행복입니다'에 출연한다고 소속사 퓨리팬이엔티가 밝혔다.

이사벨은 가수 혜은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김주현 사무총장, 배상민 교수등과 패널로 자리해서, 지난 2010년 1년 가까이 지적장애인들에게 음악 치료를 하던 중 자폐증 아동이 '넬라판타지아'를 끝까지 부르던 기적적인 스토리를 첫 공개한다.

구세군 자선냄비, 전국푸드뱅크, MBC나눔, 선플운동본부, 기쁜우리월드, 다문화사회공헌센터, 한국재난구호 등의 홍보대사와 친선대사 등을 맡았던 이사벨은 재능기부 거리 모금 공연과 음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줬던 사례와 나눔의 매력을 전하며,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재단 설립의 꿈까지 밝힐 생각이다.

'나눔이 행복입니다'는 연말을 맞아 성금 모금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팝페라 가수 이사벨. 사진 = 퓨리팬이엔티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