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포, 연기 관두고 뭐하나 봤더니..이럴수가
2013. 12. 4. 10:20
'이재포'
개그맨 출신 이재포가 정치부 기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일 오전 '여유만만'에 출연한 이재포는 정치부 기자로 전향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재포는 "2006년 기자로 입문해 8년차 정치부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며 "현재 정치부 부국장으로 재직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재포는 이어 "당시 해당 신문사에 홍보이사로 들어가게 됐다가 기자에 관심이 생겼다"며 "국회 출입 기자 공석이 생겨 떼를 써 들어가게 됐는데, 국회에 들어가보니 잘 챙겨입은 국회의원들이 매일 싸우니까 정말 재밌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재포는 또 "취재를 나가면 사람들이 '몰래카메라'인 줄 알더라"라고 말해 폭소케 했습니다.
이재포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재포, 옛날에 팬이었는데" "이재포, 기자하고 있을 줄이야" "이재포, 강신명 청와대 비서관 소식 미리 알고 있었을 수도 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 MBN 뉴스 더보기
▶ 백년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신다면 '가업승계 컨설팅'을 신청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유리, 19금 가슴 노출 자세히 봤더니.. "가슴이 다 보이잖아!"
- 노홍철 맞선녀 임윤선, 알고보니 아직도.."둘이 이럴줄 알았어"
- 크레용팝 '꾸리스마스' 알고보니 '루팡3세' 표절? "일본 측 반응보니.."
- 응답하라 인형 복선, 비밀이 이거였어? 남편 찾았다!
- 기태영, 아내 유진 말 한 마디에.."정말 이러기야?"
- [21대 대선] 이재명 46.6% 김문수 37.6% 지지율 격차 축소
- [뉴스추적] D-10 막판 결집 호소…민주 '보수 단일화' 걱정?
- [21대 대선] 이재명 경기서 '내란 심판론' 앞세워 ″윤석열 외환죄도 수사″ 강조
- 6월 애플 25% 관세 언급한 트럼프…″삼성에도 부과″
- 검찰, 김건희 비서-건진법사 대질조사 가능성…다이아 목걸이 전달도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