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송승현, 크레용팝 '점핑춤' 도전

유병철 2013. 12. 2.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FT아일랜드 송승현 (사진 = MBC '신동의 심심타파 보이는 라디오')

FT아일랜드 송승현이 크레용팝 '점핑춤' 응용 버전을 선보이며 깨알애교를 뽐냈다.

최근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등 FT아일랜드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송승현이 퀴즈 벌칙 '걸그룹 댄스'를 수행하게 된 것.

크레용 팝의 점핑춤에 도전한 그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개성있는 응용 버전 점핑춤을 최초로 선보이며 라디오 부스를 초토화시켰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최선을 다하는 송승현을 위해 함께 댄스 모션을 따라 해 주며 훈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맞은 편에 앉아있던 형 라인 이홍기-최종훈-이재진도 막내의 귀여운 춤사위를 따라 하며 크게 호응했다.

노래에 맞춰 몸을 풀던 송승현은 후렴구 부분에서 곡선을 그리는 독특한 점핑 댄스를 본격 시작하며 DJ 신동과 FT아일랜드 멤버들은 물론 보이는 라디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송승현의 점핑춤 응용 버전은 라디오 방송 이후 유튜브 등을 통해 인터넷에서도 큰 화제 몰이 중이다.

누리꾼들은 "송승현 점핑춤 대박", "FT아일랜드 멤버들 웃다가 의자에서 넘어진 듯", "이 날 라디오 진짜 웃겼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타이틀곡 '미치도록'과 '가질 수 없는 너', '더 웨이 인투 유', '사이렌' 등 자작곡 3곡이 포함된 새 음반 '더 무드'로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