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포츠조선

'메이플스토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유앤아이' 내용 공개

남정석 입력 2013.12.01. 16:22 수정 2013.12.01. 16:22 댓글 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을 '유앤아이(YOU & I)'로 확정했다고 밝히고, 개발자가 직접 업데이트 콘셉트와 세부내용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와 고세준 디렉터, 강원기 팀장, 임광현 아트디렉터 등 개발자들이 직접 등장하며, 유저들에게 겨울 시즌 총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선보일 '유앤아이(YOU & I)' 업데이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유앤아이(YOU & I)'에서는 전투 시스템 및 레벨업 시스템의 개편을 비롯해 신규 직업 영웅 '은월'의 등장, 대폭 강화되는 무료화 혜택 등 유저들이 원하던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그동안 유저들이 보내온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유저들과의 교감과 소통을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한층 높인다는 데 중점을 뒀다고 넥슨측은 설명했다.

업데이트는 5일 사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19일 1차 '메이플스토리 ORIGIN', 내년 1월 2일 '2차 잊혀진 영웅 '은월'', 3차 '메이플스토리 THE SEED'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관련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