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미 정우 언급 "바쁜데 어떻게 시간내서 연애를 하지?" 부러워~

2013. 11. 28.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유미 정우 언급, 사진 김유미 트위터]

'김유미 정우 언급'.

배우 김유미(33)가 연인 정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유미는 27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김유미에게 쓰레기란?"이라는 질문에 "소중한 것"이라고 답했다.

정유미는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정우와 연인 사이다. 두 사람은 영화 '붉은 가족'에서 함께 연기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두 사람의 데이트에 대해 묻자 김유미는 "요즘 정우가 바빠서 잘 못한다. 전에는 전화통화를 많이 했다"고 전했다. 누가 먼저 고백한 것이냐는 질문에 김유미는 "그 분(정우)이 먼저 했다"고 답했다.

김유미는 정우의 드라마 상대 배우 고아라에 대해 말했다. MC 윤종신은 "정우가 고아라의 허벅지를 베고 있는 장면을 보면 샘 날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자 김유미는 "샘 나지 않는다. 배우니까 충분히 이해하고 나도 작품에서 로맨스가 있을 수 있다"고 답했다.

네티즌들은 "김유미 정우 언급, 두 사람 잘 어울려요","김유미 정우 언급, 요즘 정우 인기 최고인데 부럽다","김유미 정우 언급, 과거 연인 괜찮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일생일대 실수' 채명신 장군, 적에 포위돼…'충격'

'안철수 신당', 과거 정주영·이인제 '제3정당'과 달리

'채동욱 전 총장 혼외자식' 엄마, 검찰에 요구사항은

내년 월드컵 개막전 열릴 축구장 완전 박살…왜

숲에서 손님 기다리고 있는 성매매 여성 옷 차림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