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엑소 시우민 '맏형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2013. 11. 28. 14:42
MBC 에브리원 'EXO의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EXO(수호, 백현, 디오, 카이, 세훈, 찬열, 시우민, 루한, 크리스, 레이, 첸, 타오) 12명 멤버와 조범 에브리원 총괄 국장이 참석했다.
EXO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EXO의 쇼타임'은 아직 보여지지 않은 모습이 더 많은 신인 그룹 EXO에게 시청자들이 직접 Q(question)을 보내주면, EXO가 그와 관련된 리얼한 실생활을 공개하며 A(answer)를 제시하는 'Q & A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프로그램 특성상 그동안 무대 위 아이돌 'EXO'에게 볼 수 없었던 평범한 20대 남자들의 매력이 속속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팬들이 궁금해 하는 Q에 대한 리얼한 A를 보여주며 EXO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EXO의 쇼타임'은 오늘(28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lsrn918@starnnews.com곽혜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포토] 엑소 크리스 '4개국어 하는 남자의 포즈'
- [포토] 엑소 레이 '준비된 포즈'
- [포토] 엑소 첸 '보조개 미소 작렬'
- [포토] 엑소 타오 '여심 사로잡는 카리스마'
- [포토] 엑소 타오 '외모와 대조되는 깜찍한 포즈'
- '네버엔딩' 부부 아내 "남편, 엄마와 친언니 성추행해" 충격 주장…진실은
- 가평군의회 현직 의원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
- 20대 女경찰, 男죄수 2명과 성관계…법원 "사랑 유지하기 위한 순진한 마음"
- 김종국, 'LA 아내설'에 입 열었다 "제2의 고향"
- 故 강지용 처제 "마지막 연락처 검색이 '처제'…또 무너지는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