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 서우림 하차 예고 "제작진 급하긴 급했네"
2013. 11. 18. 13:50
[동아닷컴]
|
서우림 하차 |
'서우림 하차'
배우 서우림이 '오로라공주'에서 하차한다.
18일 '오로라공주' 제작진은 시청자게시판을 통해 "오늘 126회 방송분에서 극중 로라 어머니 사임당(서우림 분)이 숨을 거두게 된다"고 예고했다.
제작진은 "사임당의 사망은 로라의 앞날에 많은 변수를 가져오는 사건으로 스토리 전개상 사전에 계획됐던 것이고, 사임당 역할을 맡은 연기자 서우림 씨도 이 점에 대해 사전에 충분히 이해하고 논의했던 사항"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좋은 연기를 보여주신 연기자 서우림 씨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 사랑받는 '오로라공주'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오로라공주'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미리 공지 글을 올려 사전에'배우 하차 논란'의 불씨를 제거하려 한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오로라 공주'는 변희봉, 박영규, 손창민, 오대규, 이상숙, 이아현, 이현경, 신주아, 송원근, 임예진 등이 줄줄이 하차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최근 들어서는 '오로라공주'연장 반대 및 임성한 작가 하차 서명운동까지 벌어지면서 시청자들이 반발이 더욱 거세졌다.
한편 누리꾼들은 "제작진이 먼저 선수쳐서 공지를 하네", "끝까지 지켜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차 배우 공지라? 정말 논란이 거세긴 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차장에서 성관계 나누던 커플, 치즈버거를..'경악'
- 세계적인 톱모델들, 비키니 화보.. 숨 막히는 뒤태 '후끈'
- PC방서 비키니女 서비스 논란 '음료 제공-대화..유흥업소와 뭐가 달라?'
- '비키니 몸매 1위' 루시 멕클렌버그, 운동도 아찔하게!
- "속옷 입으면 안 돼"..충격적인 노출 드레스
- 이대호 재산 어마어마하네 “OO억 넘게 통장에” (야구대표자2)
- 14살 김다현 수십차례 모욕…가해자 징역 4월·집행유예 2년 선고
- 신은경, 쇼크로 쓰러져 못 일어나…가슴 아픈 이별 회상 (백반기행)
- 이순실 폭풍오열 “딸 인신매매 당해”…현장도 눈물바다 (사당귀)[TV종합]
- 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되찾은 미소…미국 가더니 ‘느좋’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