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봉기 결혼 본식사진 '난 행운아다' 만세삼창[포토엔]
백봉기 결혼사진이 공개됐다.
tvN '롤러코스터2 푸른거탑'에서 '백일병' 역할로 유명한 배우 백봉기(33)가 결혼식을 올렸다.백봉기는 11월16일 오후 3시 서울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10세 연하의 일반인 신부와 결혼했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재우와 절친인 탤런트 박효준이 맡았으며 축가는 배슬기와 신랑인 백봉기 본인이 직접 신부에게 편지와 함께 자축가를 불러 식장분위기를 더욱 빛냈다.
백봉기 부부는 예식을 마치고 다음날 태국 푸켓 아난타라 베케이션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백봉기 신부는 10살 연하의 일반인이다. 두 사람은 백봉기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에서 주인과 손님으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이미 법적 부부관계다. 이들은 지난해 혼인신고를 했고 올 1월에는 딸을 낳았다.
백봉기는 영화 '살인의 추억', '말죽거리 잔혹사', '알투비:리턴투베이스' 등 작품에서 감초 연기를 선보였으며, '푸른거탑'에서 백일병 역을 맡아 공감가는 연기를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다. (사진=그리다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 허윤미 국보급 가슴라인, 명불허전 볼륨감 '괜히 톱 레이싱모델 아냐' ▶ '우결' 김태욱 "여배우와의 결혼, 드라마와 달라" ▶ 'NO속옷' 역대급 충격드레스, 옆에서 보니 '오마이갓' 주인공은? ▶ 레이디가가 파격 시스루 패션 '옷입은 것 맞아?' ▶ "강간 피할수 없다면 즐겨라" 정신나간 고위공직자 논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