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기막힌 남편스쿨', 정준하·박준규·이창훈 등 합류

2013. 11. 15.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표재민 기자] 방송인 정준하, 배우 박준규와 이창훈 등이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기막힌 남편스쿨'에 합류했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기막힌 남편스쿨'은 불량 남편들이 백년해로를 누리기 위해 알아야 할 다양한 정보를 배워 아내에게 실천, 부부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남편 생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촬영은 연애시절과 180도 변하는 것은 기본, 아내는 여자가 아니라 가족일 뿐이라고 여기는 불량 남편들 때문에 까맣게 변한 아내의 불만을 해소시켜주고자 연예인 불량 남편들이 '기막힌 남편스쿨'에 입학하는 모습에서 시작됐다.

이 프로그램은 정준하, 이창훈, 박준규, 홍록기, 윤형빈, 손남목, 크리스 존슨이 출연한다. 자신들이 왜 불량 남편인지 모르는 일곱 멤버들의 어색한 만남이 공개될 예정.

본인만 모르고 아내와 주변 지인들은 혀를 내두르는 이들의 사생활, 과연 7인의 불량 남편들은 아내에게 사랑받는 남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그들의 좌충우돌 수업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시범 방송 후 정규 편성을 논의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jmpyo@osen.co.kr

< 사진 > MBC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