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이사벨, 한국vs스위스 축구평가전 스위스국가 부른다
이사벨이 스위스 국가를 부른다.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11월15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 스위스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스위스 국가를 노래한다.
이사벨은 스위스 국가 '스위스 찬가'(Schweizerpsalm:슈바이처프잘름)를 독일어 가사로 노래할 예정이다. 이사벨이 외국 국가를 부르는 것은 지난 7월20일 동아시안컵 개막전 한국 대 호주전에서 호주 국가를 부른 이후 두 번째다.
이사벨이국가대표 대항 축구전에서 외국 국가를 부르는 것은 동아시안컵에서 호주국가를 불렀을 때 호주국가대표 선수들이 감동할만큼 열창을 했기 때문. 외국어 가사를 소화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
이사벨은 당시 연이어 열린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일본전에서도 애국가를 노래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사벨은 그 동안 프로농구 올스타전, 프로야구 올스타전, 국제 태권도 대회 등 각종 스포츠 경기와 3.1절, 6.25, 현충일 등 국가행사에 초청돼 애국가를 불렀다. (사진=퓨리팬이엔티)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 [포토엔]김윤혜-엑소 카이 '모두가 놀란 키스 퍼포먼스'(멜론뮤직어워드) ▶ 제시카고메즈 올누드화보, 바위가 축복받았네 '몽환적 눈빛' ▶ 결국 눈물이..첫 공식석상 나선 에일리 어땠나 ▶ 20대 女배우 최악의 노출사고 '노팬티 플래시 세례' ▶ 이연두, KBS '세상을품다' 제작진 브라질서 체포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