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혐의 이수근, '예체능' 통편집

김현록 기자 2013. 11. 13. 01: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이수근이 통편집을 당했다.

최근 사설 스포츠토토 불법도박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던 이수근은 12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사실상 통편집을 당했다.

이날 '우리동네 예체능'은 녹화에 참여했던 이수근의 분량을 대부분 잘라내, 모습은 고사하고 목소리조차 거의 들을 수 없을 만큼 이수근의 흔적을 말끔히 지운 채 전파를 탔다.

이수근은 출연 장면 대부분이 편집돼 단체로 카메라에 잡힌 대기실 장면 등 몇몇 장면에서만 조금씩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이수근은 지난 12일 검찰 소환 조사 사실이 알려지자 혐의를 대부분 인정하고 당분간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힐링' 성유리 "오빠만 편애하는 엄마 원망" 눈물 공민지, 성형 의혹 휩싸여..'단순히 예뻐진 것?' 에일리, 오늘 日일정 당당 소화...팬들 응원 지속 "에일리, 많이 아파해..위로와 응원 큰 힘, 감사" 檢, '대마초 흡연' 혐의 송인화 불구속기소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