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김슬기 헤드락 포즈, 핑크빛 스킨십? '화기애애'
장민석 2013. 11. 12. 12:18
[TV리포트=장민석 기자] 그룹 2AM 멤버 임슬옹과 배우 김슬기가 친분을 자랑했다.
임슬옹 김슬기는 지난 8일 열린 SNS 드라마 '무한동력' 미디어데이에 참석했다.
이날 임슬옹 김슬기는 포토타임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다. 정장을 입고 나란히 등장한 임슬옹 김슬기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포즈를 취했다.
특히 김슬기는 임슬옹에게 헤드락을 거는 포즈를 취하는 등 특별한 스킨십으로 친분을 드러냈다. 임슬옹 김슬기 헤드락 포즈에 뜨거운 플래시 세례가 터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임슬옹 김슬기 훈훈하네" "임슬옹 김슬기 의외로 잘 어울린다" "임슬옹 김슬기 헤드락 건 이유는 뭘까" "임슬옹 김슬기 귀여워" "임슬옹 김슬기 스킨십도 남다르네" "임슬옹 김슬기 엄청 친한가봐 부럽다" "임슬옹 김슬기 좋은 연기 기대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호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무한동력'은 번듯한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바쁘게 살지만 치열한 경쟁 속에 녹록하지 않은 현실과 마주친 주인공 장선재(임슬옹)를 통해 이 시대 젊은 세대의 고민과 열정을 다룬 작품이다. 오는 12일 공개 예정.
장민석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