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진, 노개런티 MBC 단막극 출연확정 '의리'

뉴스엔 2013. 11. 9.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한상진이 노개런티로 단막극에 출연한다.

11월 9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상진은 MBC 드라마 페스티벌 '이상 그 이상'에 특별 출연을 확정했다.

'이상 그 이상'은 올해 초 종영한 MBC 드라마 '마의'를 공동연출한 최정규PD의 데뷔작으로 한상진은 '마의' 인연을 이어가며 의리를 지켰다.

단막극 '이상 그 이상'은 '날개', '오감도' 등 수많은 작품을 남기며 한국 문학계 이단아로 불려온 천재 작가 이상의 젊은 시절을 그려낸 시대극이다.

한상진은 화랑 주인 재문 역을 맡았다. 그는 극 첫 장면에서 작가 이상의 초상화인 우인상을 팔러온 남자손님 수영과 만나 이야기의 시작을 이끌어나간다.

한상진 외에도 조승우, 박하선, 정경호, 맹세창 등이 출연을 결정한 이번 단막극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8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지 oing@

토니안 결별, 과거발언 새삼눈길 "16세 나이차 이별결심" 미성년자 결혼 19세 G컵女, 50대 남편과 결국 '뭐가 문제?' 특급아이돌 A, 성매매업소 영상에 화대인증까지 '충격' 연쇄 실종사건 미스터리 "죽으러 바다로 간다"(궁금한이야기Y) 南포르노 본 北주민 2명 총살, 김정은 아내 리설주 추문 희생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