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환 집 공개, 엄마 위한 텃밭+정자 '힐링 라이프'

뉴스엔 2013. 11. 5.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배도환이 집을 공개했다.

11월 5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오랜만에 집에 내려간 배조환 모습이 그려졌다.

배도환 집에는 텃밭과 정자 등 엄마를 위한 배려가 가득했다.

배도환은 "엄마가 베란다가 있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 그럴바에는 정자를 만들자는 생각을 했다. 동네분들이 오셔서 쉬었다 가시기도 한다"며 "처음엔 조금 힘들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잘 만든 것 같다. 그림이 산다"고 말했다.

배도환 집에는 담도 없었다.

배도환은 "범죄 없는 마을이다. 여기 사는 사람들이 '담을 만들지 말자'고 해서 담 대신 정원을 꾸몄다"며 "담이 없으니까 지나가다가도 다 보인다. 친구, 형, 동생으로 다 엮여 있다. 여기 오면 마음이 편하다"고 털어놨다. (사진=MBC '기분 좋은 날' 캡처)

[뉴스엔 정진영 인턴기자]

정진영 afreeca@

'안녕하세요' 22세 딸 앞에서 알몸으로 다니는 아빠 "다 그렇지 않나?" 황당 레이디가가 알몸공연 아연실색 "역대최고 19금 무대" 당시상황 보니 정우 김유미 열애, 스태프는 알고 있었다? 증거 포착 현역 女아나운서 누드사진 회사홈페이지 최초공개 '충격' 김민교 "빚 4억일때 SNL 시작, 지금도 채무갚는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