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94' 도희, 서태지 보러 배일호 팬 둔갑

김유영 인턴기자 2013. 11. 1. 2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유영 인턴기자]

/사진=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방송캡처

'응답하라1994' 도희가 서태지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에서는 서태지 보러 간 조윤진(도희 분)이 서태지를 보지 못할 위기에 처하자 가수 배일호 팬으로 변신해 방청권을 획득하는 모습이 나왔다.

이날 조윤진은 서태지를 보기 위해 방송국 앞에 줄 서 있었다. 하지만 방송 관계자가

"서태지 팬클럽 분들 중 40명밖에 못 들어온다"며 "다른 팬클럽도 들어가야 해서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조윤진은 옆에 있던 배일호 팬 대열에 끼어들며 팬인 척 연기했다. 다소 연령대가 높은 팬 가운데 조윤진이 어색해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조윤진은 트로트를 부르는 배일호 무대에서 호응하는 아줌마 사이들에 끼여 난감한 모습을 보이다, 서태지 무대에선 헤드뱅잉을 하며 괴성을 지르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박한이 아내' 조명진 화제.. "진짜 연예인이었네" '비밀' 지성, 황정음에 쉴새없이 키스…사랑 시작? '비밀' 지성, 황정음에 생일 축하송 시켜..'함박웃음' 태양, 신곡 '링가링가' 티저영상 공개 '컴백 초읽기' 허지웅 "황정음 연기디스? 작품 잘골랐다 했을뿐"

wqkql90@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영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