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정·오연수, 블랙 드레스..고급스러운 섹시미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
/사진제공=제이콘텐트리 |
배우 유호정과 오연수가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두 여배우가 여성종합매거진 '여성중앙'의 44주년 창간호의 표지모델에 나섰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알려진 유호정과 오연수는 '여성중앙'의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디자이너 지춘희와 함께 진행한 이번 패션 화보에서 유호정과 오연수는 단아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로 최고의 샷을 연출해 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유호정과 오연수는 은근한 노출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나란히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에서 오연수는 가슴 라인이 강조되는 홀터넥 블랙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유호정은 가슴 부위의 러플 디테일이 강조되고 한쪽 어깨라인이 드러난 원숄더 블랙 드레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우아하면서 절제된 섹시미를 자랑하고 있어 3040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두 여배우의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여성중앙'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원] 기관 따라잡기 종목 리스트 공개
(19금)"초당 12만원"...경악
개인투자자 문의 연일 폭증! '주식원'이 대체 뭐길래
☞ 과연 돈 때문? ★PD들 "CJ E & M 와보니…" ☞ 미스코리아 유예빈 해명, "진 되려고 5억 썼다고?" ☞ 김주하, 시어머니 존속폭행 혐의로 피소…"왜?" ☞ 이지아, 웨딩드레스 입고 설레는 복귀인사 '브이' ☞ 수빈 레드카펫 꽈당 굴욕, "부끄럽다. 연습 할 것"
[book]그들은 왜 신발 대신 휴대전화를 선택했는가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부자네 스탁론] 3년간 고정금리, 연3.9% 상품 독점판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