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메이커' 현아-장현승, 스팟영상 공개..압도적인 섹시미

황지영 입력 2013. 10. 23. 15:57 수정 2013. 10. 23.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지영 인턴기자] '트러블메이커'로 화제를 모았던 유닛 현아(포미닛)과 장현승(비스트)가 컴백을 예고했다.

23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현아와 장현승의 스팟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TroubleMaker 131028 #comingsoon 2011년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현남매 이즈 백! #내일은없어 스팟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라는 설명을 달았다.

영상에는 2011년 활동당시 화제를 모았던 장면이 흑백으로 등장한다. 현아의 과감한 란제리 룩은 컬러로 표현돼 눈길을 끌었다. 장현승과 현아는 사진 한 장으로도 압도적인 섹시미를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은 "현아 이렇게 섹시해도 될까? 걱정이야", "사진만으로도 기대된다. 현아 현승 파이팅", "트러블메이커 대박나길! 장현승 현아 남매 기다릴게요"등의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현아와 장현승은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황지영 인턴기자 jeeyoung2@tvreport.co.kr/사진=현아-장현승 '트러블메이커' 스팟영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