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여전히 매너있는 배용준 '꽃다발 너무 감사합니다'

뉴스엔 2013. 10. 21. 2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뉴스엔 김창현 기자]

배용준이 일본에서 열린 '한류10주년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고 10월 21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입국했다.

이날 배용준이 입국장을 나서고 있다.

배용준은 10월 19일 오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한류 10주년 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과 드라마 대상-남자 배우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일본 방송국 및 제작사, 매니지먼트사 등 현지 업체들이 발족한 한류 10주년 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10년 동안 한류의 발전과 확산에 이바지한 아티스트를 위한 시상식이다.

수상 직후 배용준은 "오늘 이 자리는 좋아하는 후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런 뛰어난 재능을 가진 후배들이 있기에 한류의 미래가 더 밝아질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창현 kch9068@

이유린 실제정사논란, 男배우 팬티벗기고 돌발행동 '대체 어쩌다' E컵녀 은밀 해변휴가 '켈리 브룩 우월 몸매' 저스틴비버, 19금클럽 스트리퍼 성추행의혹 '도넘은 망측행동' 이효리 란제리룩, 결혼 후 첫 파격노출 화보[포토엔] 명문여대생 10명 단체누드 캠퍼스활보 '민망' 부끄럼도 없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