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이기광과 드라마 캐스팅 "언니보다 예쁘네"
'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이기광'
그룹 비스트 이기광과 배우 이다인이 드라마 '스무살'에 주인공으로 낙점됐습니다.
14일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기광과 이다인이 CJ E & M 드라마 '스무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했습니다.
CJ E & M 최초의 모바일 드라마인 '스무살'은 20살 청춘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극 중 이기광과 이다인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이기광은 그동안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 '나도꽃'과 KBS2 드라마 스페셜 '내친구는 아질 살아있다' 등에 출연하며 연기돌로서 꾸준히 활동해 왔습니다.
신인배우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 딸이자, 이유비 동생으로 지난 8월 연예계에 데뷔, 배용준과 임수정 등이 속한 키이스트로 소속사를 정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유비에 못지 않은 미모로 눈길을 끕니다.
한편 14일 첫 촬영을 시작한 '스무살'은 올해 안으로 모바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
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미모가 장난 아니네!" "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언니 이유비보다 예쁘네!" "견미리 둘째딸 이다인 이기광과 드라마 주인공하다니 부러워 죽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깝게 놓친 지난 방송들! 원클릭으로 쉽~게 만나보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상욱, 과거 성유리에 사심 고백 "남자, 여자로서.."
- 윤은혜, 터질듯한 볼륨감 "이렇게 야해도 돼?"
- '네 이웃의 아내' 남편, 야동보다가 아내에게..이럴수가!
- 롤점검 시작되자 '북미롤' 인기..대체 뭐길래?
- 개리 송지효 포옹, 게임 도중 돌발 "제발 사랑하게 해줘요"
- 한미 '2+2 통상협의' 개최…한국 상대 상호관세 25% 폐지 논의
- 이재명, 차기 대통령 적합도 41%…가상 3자 대결도 크게 앞서
- ″매일 투자금 2% 수익″…고령층 노린 328억 사기 일당 검거
- '관세 불똥' 떨어진 주한미군…″미국에도 이익″ 우려 확산
- 체코 ″한수원 원전 사업 선정 문제 없다″…경쟁사 진정 최종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