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친' 김청 '자연식집밥' 미션..케이윌 집도 공개

윤상근 기자 2013. 10. 4. 15: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방송화면

'맨발의 친구들'이 중견배우 김청과 가수 케이윌의 자택을 방문한다.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이하 '맨친')에서는 강호동, 유이, 김현중, 은지원, 윤종신, 윤시윤 등 6명의 멤버들이 김청과 케이윌의 집을 방문해 집밥 프로젝트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김청은 '맨친' 멤버들에게 소박한 느낌의 집밥을 제공했다. 김청은 여느 가정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소박한 모습의 음식들을 공개했다. 김청은 직접 재배한 고추로 담은 장아찌와 고구마순으로 만든 김치 등을 재료로 한 음식들을 만들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청의 전원주택 역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집 내부에는 넓은 텃밭과 잘 가꿔진 농작물들이 멋진 풍경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집밥을 먹기 위해 텃밭에서 함께 일손을 도왔다.

이후 멤버들이 방문한 케이윌의 집은 그간 '맨친'에서 공개됐던 '독거남'들의 집과는 다른 화려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케이윌의 자택은 거실에 들어서자마자 빽빽하게 전시된 각종 프라모델과 피규어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여러 종류의 양주들도 전시돼 있기도 했다. 제작진은 케이윌 역시 독거남으로서 특유의 외로운 분위기는 전해졌다고 귀띔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수지, 'BMW 미니 쿠퍼' 차 구매 목격담..'4000만 원' 이보영-이종석 커플이 진주 밤을 수놓기까지 '콥, 무실점 호투' 탬파베이, AL 디비전시리즈 진출! 조여정, 볼륨감 실종 폭풍감량 화제..."정글 효과?" 전효성, 개미허리+아찔 각선미 과시..."정말 무보정?"

sgyoo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근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