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강서준, SBS 주말극 '열애' 합류
[MBN스타 두정아 기자] 신예 강서준이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에 합류한다.
극중 강서준은 주인공 강무열(성훈 분)의 이모부인 유민수(오대규 분)의 대학후배이자 무열의 든든한 사업 지원자 박종혁 역을 맡았다.
여자를 기피하는 인물로, 여자를 단호하게 잘라버리는 탓에 '단호박남'이라고 불리는 상남자 중의 상남자인 캐릭터다.
강서준의 소속사 디앤에스의 이태웅 이사는 "이번 드라마 '열애'를 통해 강서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강서준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서준은 "좋은 작품에 좋은 선배님들과 연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좋은 기운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 관심과 배려로 지켜봐 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강서준은 SBS '신기생뎐' '무사 백동수' '맛있는 인생' 등에 출연하며 반듯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최근 tvN 일일드라마 '미친 사랑'에도 출연했었다.
'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과 운명으로 인해 비극을 겪게 되는 세 남녀의 애절한 사랑과 치열한 성공을 다룬 드라마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은퇴 후 1인 지식창업을 꿈꾸시나요? '시니어 명강사 양성과정'과 함께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구하라 '아찔한 춤사위~' [MBN포토]
- 이다해, 부러움 자아내는 '완벽한 11자 각선미'
- 최수린, 임윤호 하연주와 다정한 셀카 공개 "사실은 친해요"
- "왜 이러는 걸까요"..'화신', 이제는 '방사능 논란' 토크까지
- 티파니, '아찔한 핫팬츠' [MBN포토]
- 대법원, 5월 1일 이재명 공직선거법 선고…대선 전 결론
- [21대 대선] 홍준표 정계 은퇴·탈당 선언 ″시민으로 돌아간다″
- ″학교 적응 힘들어 해코지하려 했다″…청주 흉기 난동 계획 범죄 정황
- [사실확인] ″100% 복제폰 불가능″…금융 피해 가능성 낮아
- 수리온 2대 첫 동시 투입…야간 진화율 3배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