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강서준, SBS 주말극 '열애' 합류

2013. 9. 26.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두정아 기자] 신예 강서준이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에 합류한다.

극중 강서준은 주인공 강무열(성훈 분)의 이모부인 유민수(오대규 분)의 대학후배이자 무열의 든든한 사업 지원자 박종혁 역을 맡았다.

여자를 기피하는 인물로, 여자를 단호하게 잘라버리는 탓에 '단호박남'이라고 불리는 상남자 중의 상남자인 캐릭터다.

강서준의 소속사 디앤에스의 이태웅 이사는 "이번 드라마 '열애'를 통해 강서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강서준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서준은 "좋은 작품에 좋은 선배님들과 연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좋은 기운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 관심과 배려로 지켜봐 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강서준은 SBS '신기생뎐' '무사 백동수' '맛있는 인생' 등에 출연하며 반듯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최근 tvN 일일드라마 '미친 사랑'에도 출연했었다.

'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과 운명으로 인해 비극을 겪게 되는 세 남녀의 애절한 사랑과 치열한 성공을 다룬 드라마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은퇴 후 1인 지식창업을 꿈꾸시나요? '시니어 명강사 양성과정'과 함께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