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소이현 주량 폭로, 나보다 잘 마셨다'

2013. 9. 26. 1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슈팀]영화 '톱스타'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 배우 박중훈이 감독 데뷔 소감을 전하며 소이현의 주량을 폭로했다.

박중훈은 26일 오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톱스타' 제작보고회에서 "소이현씨가 의외로 술을 엄청 잘 마신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날 "내가 여배우들을 오래 만나왔는데 대부분 술을 잘 못마신다"면서 "그런데 소이현씨는 정말 의외였다. 엄청 잘마신다"고 말했다.

이어 "나보다 잘 마셨던 것 같다. 나도 술을 못마시는 편이 아닌데 나랑 대작하면서 답답함을 호소했을 정도였다"라며 "되게 의외였다. 그러고도 그 몸매를 유지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전했다.

또한 박중훈은 이날 "배우가 아닌 다른 포지션으로 만나게 됐다"면서 "영화를 많이 했지만 설레고 떨린다"고 인사말을 건넸다.

이어 "기분이 남다르실 것 같다"라는 질문에는 "영화를 했으니까 영화 자체는 익숙한데 감독 자리에 앉은건 낯설다"라며 "하지만 세 배우와 함께 작업했기 때문에 낯설지만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톱스타'는 모두가 꿈꾸는 톱스타들의 감춰진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10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osenhot@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