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명 노지훈, 김준수 단장인 FC MEN 축구단 입단

2013. 9. 21.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구자명과 노지훈이 연예인 축구단 FC MEN에 입단해 화제다.

FC MEN의 골키퍼인 임병한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풋살 경기 최고. FC MEN에 새롭게 입단한 선수들 구자명, 노지훈 선수 앞으로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FC MEN은 그룹 JYJ, 비스트, 배우 이완 등 많은 연예인이 소속돼 있는 다섯 번째 연예인 축구단으로 JYJ의 김준수가 단장을 맡고 있다. 여기에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의 구자명과 노지훈이 합류하면서 FC MEN의 전력은 더욱 막강해질 것으로 보인다.

앞서 구자명 노지훈은 MBC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대회'에서 풋살대회에서 발군의 실력을 선보였다. 구자명은 예선전에서 후반전에만 4골을 몰아넣으며 실력을 입증했고, 노지훈은 승부차기에서 골을 모두 막아내 거미손에 등극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김정은 부인 '리설주'에 어떤 소문이 나돌고 있길래?소유 백지영 변신, 특수분장에 싱크로율 100% '깜짝'네발 고래 화석 발견, "4000만년 전 고래는 걸어다녔다?"미란다 커, 또 가슴노출 사고…무심코 팔 들어올렸다 '깜짝'日 걸그룹 멤버, 침대 사진 유출에 결국…'충격'소지섭 거울 삼매경, "자꾸 거울에 손이 갈 만 하네"추석 독서실의 경고, "내년 설 연휴 생각하면…" 오싹장윤정-도경완 아나, '아침마당' 동반출연 '애정과시'한혜진 서프라이즈한 화보 공개…"이게 무보정?"코끼리와 개의 우정, "첫 눈에 서로 호감" 훈훈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